모두가 행복해지는 행복공간 예산청소년 수련관

home   >   커뮤니티    >   자유게시판

자유게시판

게시글
제목 참가자 모집 문의
등록일 2018.04.11 작성자 수련활동팀
파일첨부 조회수 828

청소년수련관 프로그램에 대한 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.게시판에 남겨주신 의견에 대하여 회의한 결과

예산군청소년수련관, 미래센터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[공개, 선착순모집]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
타 청소년수련관에서도 보편적으로 진행하는 방식이며, 직접 찾아오거나 전화로 접수하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한 방법입니다.
일부 학생들이 많은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지만, 횟수를 제한하는 것은 타 프로그램 (예를 들면 탁구, 클라이밍, 기타) 등 형평성에 맞지 않습니다. 또한 횟수를 제한한다면 신청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불편이 발생되리라 예측합니다.
직업체험프로그램은 수련관 6회, 미래센터 2회 계획 중에 있으니 사전에 배포되는 전단지와 홈페이지 프로그램 접수 안내를 참고하시어 짝수 달 10일에 신청 해 주시기 바랍니다.
아울러 참가인원에 제한을 두는 이유는 인솔하는 수련관 직원들이 참가자들의 안전과 원활하고 만족도 높은 체험학습 환경을 유지하기 위함입니다. 이 점 양해 바라며 늘 예산군 청소년에게 도움이 되고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진행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 다시 한 번 수련관 프로그램 운영에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. 기타 자세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 게시판 이용과 유선전화 041) 331- 8228로 문의 바랍니다.  

수정삭제답변목록